추천음악

[비비 - 밤양갱] 가사 듣기 뮤비 정보

유니콘즈 2024. 3. 3. 21:34
728x90
반응형

 

 

곡 정보

Album Title : 밤양갱
Agency Name : FeelGhoodMusic
Production Name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ReleaseDate : 2024.2.13
Artist Name : 비비(BIBI)
Artist ImageUrl :

가수 이미지


Album ImageUrl :

앨범 이미지


Size and Duration : 2곡, 4분 54초
Artist Total Count : 1
Description : 비비 사랑의 era 시작

[밤양갱]
진수성찬을 차려주는 게 사랑인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우리가 노나먹었던 양갱이 하나가 더 생각나더라 우리 했던 사랑이 초라한 게 아니라 양갱이가 완전 대단한 걸지도 몰라

[Sugar Rush]
소탈한 내가 전생하니 스윗 발랄 핑크공쥬?! 내 인생 내가 살아! 철없는 전생캐의 핑크빛 로맨틱 코미디!
Album Genres : 알앤비/어반
Share Url : https://vibe.naver.com/album/30864083


가사

떠나는 길에 네가 내게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잠깐이라도 널 안 바라보면
머리에 불이 나버린다니까
나는 흐르려는 눈물을 참고
하려던 얘길 어렵게 누르고
그래, 미안해라는 한 마디로
너랑 나눈 날들 마무리했었지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내가 먹고 싶었던 건,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이야
떠나는 길에 네가 내게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아냐,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
한 개뿐이야, 달디단, 밤양갱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내가 먹고 싶었던 건,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이야
상다리가 부러지고
둘이서 먹다 하나가 쓰러져버려도
나라는 사람을 몰랐던 넌
떠나가다가 돌아서서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아냐,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
한 개뿐이야, 달디단, 밤양갱

유튜브(youtube) 검색 결과

제목 : 비비 (BIBI) - 밤양갱(Bam Yang Gang) Official M/V
설명 : 비비 (BIBI) - 밤양갱(Bam Yang Gang) Official M/V 게시자: BIBI 조회수 8,723,296회 2주 전 2분 34초


1분 미리듣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