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음악

[하동균 - 내가 그댈] 가사 듣기 뮤비 정보

유니콘즈 2024. 7. 1. 14:32
728x90
반응형

곡 정보

Album Title : 내가 그댈
Agency Name : 트라이어스
Production Name : 워너뮤직코리아
ReleaseDate : 2024.06.23
Artist Name : 하동균
Artist ImageUrl :

가수 이미지


Album ImageUrl :

앨범 이미지


Size and Duration : 2곡, 7분 46초
Artist Total Count : 1
Description : 하동균 [내가 그댈]

'내가 그댈'은 2002년 발매된 세븐 데이즈의 1집 정규 앨범 [7Dayz]의 타이틀 곡으로,
세븐 데이즈의 멤버였던 하동균이 다섯 명의 목소리를 추억하며 가창에 참여했다.

오롯이 하동균의 목소리로만 듣는 '내가 그댈'은
색다른 구성과 다이나믹으로 새롭게 편곡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담백하게 시작되어 곡이 진행되면서 더해지는 웅장한 스트링 오케스트라와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유튜브(youtube) 검색 결과

제목 : [단독 공개] 하동균 - 내가 그댈 Special Clip
설명 : [단독 공개] 하동균 - 내가 그댈 Special Clip 게시자: TOON STUDIO 조회수 170,195회 7일 전 3분 51초

--- ## 가사

Every time and every day 다신 찾지 않아요

난 알고 있었죠 나를 떠나려고

준비해 왔단 걸 그대

원망하진 않죠 이해할 수 있죠

모자란 나인 걸

알아요 그대 맘에 난 없죠

그댈 채우기엔 나란 사람 평범한 거죠

그래요 이런 날이 온 거죠

끝내 나 그대 맘에 들지 못한 건가요

내가 그댈 놓아 볼게요 다신 찾지 않아요

우연히 그댈 보아도 모른 척 할게요

이제 다른 사람 만나면 이러지는 말아요

이대론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없어요

그래요 그대 맘에 난 없죠

또 다시 그댈 만날 거라 생각 안 해요

내가 그댈 놓아 볼게요 다신 찾지 않아요

우연히 그댈 보아도 모른 척 할게요

이제 다른 사람 만나면 이러지는 말아요

이대론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없어요

나 처음 그댈 만난 설렘이 정말 정말 후회가 돼요

Every time and every day 그댈 사랑했어요

아직도 난 그래요

하지만 그댈 다시는 찾지 않을 테죠

이제 다른 사람 만나면 이러지는 말아요

나는요 사랑할 수 없어요 이젠


1분 미리듣기

--- [CREDIT]

Lyrics by 손명규, 최영준
Composed by 홍성민
Arranged by 이기환

Vocal by 하동균
Drum by 이기환
Bass by 전승훈
Piano by 고형은
Guitar by 문씨
Strings by 융스트링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이기환, 고형은
MIDI Programming by 이기환
Vocal Directed by 이기환

Recorded by 민성환 @ Studio M-Lab
Strings Recorded by 주예찬 @ Seoul Studio
Digital Edited by 김선아 @ MAJOR9 Studio
Mixed by 박병권 @ SOUNDFROG
Mastered by 권남우 (Asst. 유은진) @ 821 Sound Mastering

A&R 윤다은, 홍은혜
Video Contents 임경환, 성보라, 김정은, 김동민, 이우연
Artwork by 박지영

Invested by IBK(INDUSTRIAL BANK OF KOREA)
Album Genres : 알앤비/어반
Share Url : https://vibe.naver.com/album/3186277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