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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

유니콘즈 2023. 3. 25.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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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을 받으실때나 금융기관에서 지방세 납부 확인서를 필요로할때 동사무소에서 발급이 가능하지만

힘들게 동사무소까지 이동하실 필요없이 인터넷에서 무료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진짜 특별한 서류 아닌이상 인터넷에서 다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부24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gov.kr/portal/main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접속하시면 검색창에 지방세 검색하셔도되고, 바로 밑에 사람들이 자주찾는 서비스를 보여주는 곳에서 한칸만 옆으로 옮기시면 지방세 납부증명서 메뉴가 나올겁니다..

 

1.검색창에 지방세로 검색하시면 지방세완납증명서, 납세증명서나옵니다..

 

2.자주찾는 서비스에 오른쪽 화살표클릭하시면 지방세 납세증명메뉴가 나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 클릭하시면 신청방법, 수수료등 간단설명이 나옵니다..

발급하기 클릭하시면됩니다

발급은 회원신청, 비회원신청이있습니다.. 

비회원신청하기 클릭하시면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발급이 가능하나 마지막에 간편인증, 공동,금융등 한가지 인증을 하셔야 최종 발급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면됩니다..

 

이부분은 비회원이라서 정보를 적는부분이고 확인누르고 들어가면 지방세 납부확인서를 발급받기위한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서 인증을 하시면 최종 발급됩니다.

 

이제 지방세 납부증명서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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